검색

구리도시공사, 문화가 있는 날 맞아... 구리시립합창단 초청 콘서트 열어...

시민들에게 체육을 통한 건강증진뿐만 아니라 문화예술을 통한 정신적 건강까지 배려할 것.

가 -가 +

이건구기자
기사입력 2016-09-28

구리도시공사(사장 이행기)는 9월 28일(수) 매월 마지막 수요일 진행하고 있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멀티스포츠센터에서 이용고객을 위한 구리시립합창단 초청「점. 쉼, 콘서트」를 개최했다.

▲ 멀티스포츠센터 1층 로비에서 진행된 점.쉼콘서트...     © GNNet


구리시립합창단(지휘 김경희)은 성악전공자로 구성된 혼성합창단으로 매년 구리아트홀에서 상하반기 정기공연을 펼치고 있으며, 클래식 음악과 대중음악으로 시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멀티스포츠센터에서 공연하는「점. 쉼, 콘서트」는, 점은 마침을 의미하고 쉼표는 휴식을 뜻하는 것으로 하루일과를 ‘쉬어가다’라는 의미로 일상에 지친 시민에게 삶의 활력을 주고자 하는 취지로 지난 3월부터 시작된 시립합창단 자체 기획프로그램이다.

 
멀티스포츠센터 이용을 위해 방문한 한 시민은 "시민의 생활공간까지 찾아와서 공연을 해준 시립합창단과 기회를 제공한 구리도시공사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했다.

 

멀티스포츠센터 관계자도 앞으로 시민들에게 체육을 통한 건강증진뿐만 아니라 문화예술을 통한 정신적 건강까지 배려하는 멀티스포츠센터 운영이 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구리도시공사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북도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