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2016 사제동행 '문화예술 음악 한마당' 개최

가 -가 +

황선호 기자
기사입력 2016-10-26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교육장 이상욱)은 26일 오후 2시부터 구리아트홀 코스모스대강당에서 관내, 초, 중, 고 학생 및 학부모, 교사가 참여하는『2016 사제동행 문화예술 음악 한마당』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10월 19일 성공리에 마친『2016 사제동행 문화예술 어울림 한마당』에 이어 개최되는 것으로서 관내 20개교의 학생, 학부모 1,000여명과 교원합창단이 참여하여 1부 합창, 2부 합주로 나뉘어 진행되었다.

 

1학기부터 공연을 준비한 한 초등학교 교사는 교육과정 중심의 다양한 동아리 활동을 통해 정규수업시간과 방과후 교육활동 등을 통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구리아트홀이라는 큰 무대에서 펼쳐 보임으로써 자신감을 키우고 재능을 펼치는 자리가 되었다고 1년의 활동을 평가하였다.

 

구리남양주교육지원청 관계자는 “‘꿈, 재능, 감성을 키우는 행복한 학교 만들기’를 비전으로 삼고, 학생활동 중심의 문화예술 축제로서 자리매김하여 학생, 교원, 학부모 간 공감과 소통의 장이 되고, 학생, 교원, 학부모, 지역인사 등의 교육공동체가 하나 되는 뜻깊은 예술 축제가 되었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북도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