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남양주] 호평 평내 화합 하모니 '이웃사랑 합창경연대회' 참가팀 모집

가 -가 +

황선호 기자
기사입력 2016-10-27

 

남양주시 동부희망케어센터와 호평·평내 복지넷에서는 호평·평내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만들고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이웃사랑 합창경연대회를 오는 11월 26일 호평동체육문화센터에서 개최한다.

 

이번 합창경연은 팀당 10분 이내에 2곡을 부르게 되며 대상, 은상, 동상, 인기상 등의 시상과, 해나리자매의 전자 바이올린 등 축하공연도 준비되어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단체는 남양주시 호평동 및 평내동주민센터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서를 내려받아 2016. 11월 4일까지 호평·평내행정복지센터 주민복지과에 방문 접수하면 된다.

 

참가자격은 호평·평내 관내 단체로 동성, 혼성 중창 또는 합창단으로 직업합창단 단원이 포함되지 않은 순수 아마추어 동호인으로 구성된 합창단이면 가능하다.

 

이번 대회는 행정복지센터 2개 동의 화합과 정겨운 소리·마음이 모여 나눔을 생각 해보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되며, 참가비 등 모금액은 동부희망케어센터를 통해 호평동과 평내동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히 쓰일 계획이다.

 

▲  2016 호평 평내 화합 하모니 ‘이웃사랑 합창 경연대회’    © 남양주시 제공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남양주시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북도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