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수동면1,2,3 세대공감 함께하는 음악회 열려

수동면민을 위한 가을 음악회

가 -가 +

황정일 시민기자
기사입력 2016-10-30

▲ 비밥시니어퍼커션 타악기공연     © 황정일 시민기자

 

수동면1,2,3 세대공감 함께하는 음악회 열려

남양주지회 수동면 분회(회장 이희원)에서는 지난 30저녁7시 물골안회관에서 경로당 회장 및 특별경로당 회원들과 수동, 가양초, 수동중학교학생등 100명 참석한 가운데 수동면1,2,3 세대공감 함께하는 음악회 갖었다.

 

이날 음악회는 수동면물골안어르신학교의 주관, 문화체육관광부 후원으로 2016년 어르신문화프로그램으로 10월의 마지막 밤에 수준높은 타악기 공연과 색소폰 연주, 관객과 함께하는 프로그램으로 비밥시니어퍼커션팀의 퍼커션으로 세상을 두드리다 공연에는 연주자와 관객이 하나되 함께하는 무대로 더욱 빛났다. 연주가 계속되었다.

 

1,2,3세대가 함께 문화를 통해서 세대 간의 소통 및 화합으로 경로효친과 청소년 인성교육 함양을 높이며, 어르신들을 중심으로 문화를 통하여 수동지역을 하나로 결집하는 작은 시작을 알리는 의미도 찾았다.

 

음악회에 함께한 지둔리 박모 주민은 이렇게 뜻 깊은 행사에 마을 전체가 참여하여 수동면민을 위한 질 높은 문화공연의 기회를 주신것에 깊은 감사를 드리면서 앞으로 이런 좋은 기회는 계속 되었으면 하는 전음을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북도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