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구리시의회 2018년 종무식 및 2019년 시무식

가 -가 +

오종환기자
기사입력 2019-01-02

 

▲ 구리시의회가 2019년을 맞아 시무식을 하고 있다,(사진=구리시의회)     © GNNet

 

경기 구리시의회(의장 박석윤)는 지난 31일 오전 시의회 멀티룸에서 2018년도 종무식을 했다.

 

이날 종무식에는 박석윤 의장을 비롯한 전체 의원과 안승남 시장을 비롯한 간부공무원, 언론관계자 그리고 의정발전 유공 표창 수상시민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시립합창단의 사전 공연을 시작으로 국민의례 후 의정발전 유공시민과 공무원대한 표창수여, 송년인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박 의장은 송년 인사를 통해8대 시의회는소통의정, 화합의정, 섬김의정을 모토로 해 새로운 마음으로 출발해 시민의 권리와 복리증진을 위해 효율적이고 생산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기 위해 노력해왔다앞으로 시의회는 시민의 대의기관으로서 문을 활짝 열고 시민의 다양한 의견을 귀담아 들어 적극 반영하는 열린의정을 펼쳐가겠다”고 했다.

 

이어 그 동안 우리시 발전과 시민 복리증진을 위해 의정활동을 펼쳐주신 의원여러분과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시민행복을 위해 노력해 주신 안 시장님과 공직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안 시장은 한 해 동안 의정활동을 위해 애쓰신 박 의장님을 비롯한 모든 의원님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2018년 제2차 정례회를 비롯해 여러 회기동안 각종 안건처리와 예산심의, 행정사무감사 등을 통해 시민 행복특별시로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올바른 정책방향을 제시와 기탄없는 지적 및 지도편달을 해 주신 것에 대해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 이를 바탕으로 더욱 정진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의회는 2일 오전에는 기해년을 새롭게 시작하는2019년 구리시의회 시무식을 했으며, 박 의장과 안 시장의 신년인사, 의원님들의 새해 덕담을 끝으로 폐회했으며, 시무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2019년 의정활동에 들어갈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구리시의회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북도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