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고양시의회 채우석 의원, 인라인스케이트 특화.. 종합운동장 활성화 제시

가 -가 +

정영택기자
기사입력 2019-07-05

▲ 5일, 고양시의회 '고양도시관리공사' 행정사무감사에서 채우석 의원(기획행정위)이 고양종합운동장 활성화 방안을 제시하고 있다./경기북도일보=정영택기자

 

경기 고양시의회 채우석 의원이 고양시 종합운동장에 특화된 스포츠 종목으로 인라인스케이트를 지목하고 이와 관련된 업체의 입점을 더 늘려야 한다고 주장했다.

 

5, 경기 고양시의회 2019 고양도시관리공사 행정사무감사에서 채우석 의원은 종합운동장에 협회 및 업체가 많이 들어와 있는데, 이와 관련해 건의를 하겠다고 운을 뗀 뒤, “고양종합운동장은 인라인스케이트를 즐기기에 최적화된 장소다. 인라인스케이트를 즐기는 시민들도 많고, 인라인스케이트를 통해 (종합운동장에 유입된 시민들이) 다른 운동을 시작하는 계기가 되는 경우도 많다.”, “고양시를 인라인스케이트 특화지역으로 활성화하기 위해서는 인라인스케이트 관련 업체만 입점할 수 있는 점포를 다섯 군데 정도 지정할 수 있는 관련 규정을 만들어야 한다고 제안했다.

 

이에 대해 고양도시관리공사 체육문화1처장 오병석 직무대리는 현재는 입찰공고를 낼 때 (인라인스케이트 관련 업체를 보호하기 위한) 규정은 없다. 하지만 앞으로는 (인라인스케이트를 통해 유입된 많은 시민이) 종합운동장에서 여러 가지 운동을 접할 수 있도록 (인라인스케이트 관련 업체만 들어올 수 있는 점포 5곳에 대한) 자격제한 규정을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고양종합운동장,채우석 의원,채우석의원,채우석,고양시의회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북도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