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파주시의회 목진혁 의원, 2021년 경기도 종합체육대회는 ..'파주에서 결의문'

돼지열병에 침체된 지역 결기 활성화에 기여 할것

가 -가 +

최규숙기자
기사입력 2019-12-03

▲ 파주시의회 목진혁 의원(사진제공=파주시의회)  

 

경기 파주시의회가 3, 목진혁 의원이 발의하고 14명 의원 전원 찬성으로 2021년 경기도 종합체육대회 파주시 유치를 촉구하는 결의안을 발표했다.

 

결의안은 2021년 경기도 종합체육대회가 시에서 열리기를 염원하며, 이를 위해 모든 역량을 결집하고 전폭적 지원과 협조를 아끼지 않을 것과, 범시민 참여의식 및 사회적 공감대 형성에 앞장설 것을 결의하는 내용이다.

 

또한, 시민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화합체전·체육문화 발전을 앞당기는 문화체전·지역경제가 활성화 되는 경제체전·평화와 통일의 상징이 되는 평화체전으로 유치할 것을 결의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결의안 제안 이유에 대해 목 의원은시의 침체된 지역경제와 아프리카 돼지열병으로 힘들어하는 시민에게 희망을 주고자 도민이 함께하는 화합의 축제인 2021년 경기도 종합체육대회 유치를 촉구하는 결의안을 발표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지역경제 활성화와 도민대통합을 이룰 경기도 종합체육대회 유치에 힘을 보태어 시민 누구나, 언제 어디서나 생활체육을 즐길 수 있는 파주시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본 결의안은 지난 25일 시의회 자치행정위원회에서 원안 가결되고 오는 5일 제213회 제2차 정례회 제2차 본회의에서 의결할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파주시의회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북도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