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신한대, 아동청소년 비전 찾기 프로젝트 ‘우미드림파인더’ 참가자 모집

가 -가 +

고상규기자
기사입력 2019-12-09

▲ 신한대, 아동청소년 비전 찾기 프로젝트 ‘우미드림파인더’포스터(사진제공=신한대학교)  

 

신한대학교(총장 강성종)는 오는 113일부터 18일까지 56일간 산재·베트남 다문화 가정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비전 찾기 프로젝트인2차 우미드림파인더프로그램을 열 예정이며,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우미드림파인더(Woomi Dream Finder)는 산재 및 다문화 가정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비전 찾기를 통해 진로 탐색, 성취 동기 습득, 미래 비전 확립 등을 지원하기 위해 우미건설과 신한대 사회적가치추진단이 공동으로 기획했으며, 국내 비전캠프와 해외 비전캠프로 나눠 진행된다.

 

베트남 하노이와 하롱베이에서 진행되는 해외 비전캠프는 35일간의 일정으로 해외진출 국내기업 및 현지 대학을 방문하고, 베트남의 역사와 문화를 탐방하며, 팀별 과제 활동을 수행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또한 캠프 기간 중 활동 성과가 우수한 팀에 대해서는 포상이 주어지고, 참가자 전원에게 소정의 장학금도 지급된다.

 

우미드림파인더 프로그램에 참가를 원하는 학생은 신한대학교 홈페이지에서 참가 안내문을 확인하고, 신청서를 작성 후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참가자 모집 기간은 오는 13일까지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신한대학교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북도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