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고양시의회 문화복지위, ‘보육의 미래를 함께 꿈꾸는 희망토론’

김효금 위원장, “아이가 행복하고 부모는 안심할 수 있는 보육환경 만들 것”

가 -가 +

이건구기자
기사입력 2019-12-24

 

경기

▲ 고양시의회 문화복지위원회 주관 ‘고양시 보육의 미래를 함께 꿈꾸는 희망토론회’(사진=고양시의회)  © GNNet


고양시의회(의장 이윤승) 문화복지위원회는 23일, 덕양구청 대회의실에서 ‘고양시 보육의 미래를 함께 꿈꾸는 희망토론회’를 개최했다.

 

이번 토론회는 고양시 보육정책에 대한 다양한 생각과 의견을 수렴하여 보육정책에 대한 제도개선 방안을 모색하고 아이 키우기 좋은 보육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토론회에는 고양시의회 의윤승 의장, 문화복지위원회 김효금 위원장을 비롯해 위원회 소속 의원, 학부모, 어린이집 원장 및 교사, 시민 등 100여 명이 참석했으며, 고양시 보육정책에 대해 형식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토론을 펼쳤다.

 

토론회에서는 서류간소화, 어린이집 보육환경 개선, 보육교사 근무환경 및 처우 개선, 육아종합지원센터 운영 등 다양한 주제로 고양시 보육정책의 제도개선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김효금 위원장은 “이번 토론회에서 나온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아이가 행복하고 부모는 안심할 수 있는 보육환경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고양시의회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북도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