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남양주시, 2020년 인재양성 프로젝트 출항."절심함 갖춘 변화의 가속도 낼 것"

조광한 시장, "절실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이루지 못한다" 절심함 강조..

가 -가 +

이건구기자
기사입력 2020-01-11

▲ 남양주시 ‘2020년 인재양성 프로젝트’의 첫 시간인 '시네마 N 토크'에서 지역과 개인의  변화를 위해 '절심함'을 강조하고 있는 조광한 시장.(사진=남양주시청)   © GNNet

 

경기 남양주시(시장 조광한)10일 오후 5, 시청 다산홀에서 영화를 보고 감상과 생각을 공유하는 시네마 N 토크교육을 시작으로 직원들의 변화와 역량 강화를 위한 ‘2020 인재양성 프로젝트의 힘찬 출항을 시작했다.

 

이날 교육에는 조광한 시장을 비롯한 직원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도전과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영화 행복을 찾아서를 관람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직급을 벗어나 참석자 전원에게 수평적이고 양방향 소통의 발언권을 주기 위해 슬라이도프로그램을 활용해 직원들의 솔직한 의견을 들어보며 참여하는 즐거움도 선사했다.

 

이날 조 시장은 절실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이루어지지 않는다, “가난을 면하는 것도, 공직자로서 인간으로서 어떤 일을 하든 절실함을 가지고 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시는 지난 2019년 다변화된 교육으로 직원들의 의식개혁과 조직 유연화에 집중했으며, 2020년에는 직접 경험 확대를 통해 직원들을 도시 변화의 주체로 성장시키기 위한 다양한 교육과정을 진행할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북도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