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남양주시, Think J. ‘인문렉처콘서트’

가 -가 +

최경진기자
기사입력 2020-01-20

▲ Think J. 인문학페스티벌 포스터(사진제공=남양주시청)  


경기 남양주시(시장 조광한)정약용 인문학 콘서트의 마지막 여정으로, 오는 211일 오후 다산아트홀에서 ‘Think J. 인문학페스티벌’(이하 ‘J페스티벌’)을 연다고 20일 밝혔다.

 

시는 작년 8월부터 정약용이라는 브랜드를 홍보하고 미래 인문인재 양성에 기여하고자, 전국 청소년을 대상으로 에세이 공모전 정약용 인문학 콘서트를 했고, 1차 및 2차 서류 심사를 통과한 부문별 합격자 18, 54명을 대상으로 오는 오는 3일부터 5일까지 TED식 발표에 의한 공개심사를 할 예정이다.

 

이어 공개발표심사까지 통과한 최종 합격자 18명에 대한 시상식과 더불어 청소년과 시민 누구나 참여해 인문학 강의도 듣고 공연도 관람하는 즐거운 인문렉처콘서트인 ‘J페스티벌을 오는 11일 다산아트홀에서 열 예정이다.

 

‘J페스티벌은 철학박사 최진석, 래퍼 우원재, 그리고 비보이 박진형과 레디투댄스팀 등 화려한 출연진으로도 큰 관심을 끌고 있다.

 

J페스티벌은 20일 오전 10시부터 남양주티켓예매시스템에서 예매가능하며, MY-N TV(남양주시인터넷방송)의 실시간 방송으로도 즐길 수 있다.

 

티켓 예매 및 행사내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남양주시 문화유산과 정약용팀에 문의하거나 홈페이지 를 참고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북도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