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신한대학교, ‘우미드림파인더’ 해외캠프.

산재 및 다문화 가정 아동청소년 대상.. 비전 찾기 프로젝트

가 -가 +

이건구기자
기사입력 2020-01-22

▲ 신한대학교, ‘우미드림파인더’ 해외캠프 단체사진(사진제공=신한대학교)  


신한대학교(총장 강성종)는 지난 17일 베트남 하노이 소재 한베디자인센터에서 우미건설(대표 이석준)과 공동으로 산재 및 다문화 가정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비전 찾기 프로젝트인2차 우미드림파인더프로그램 수료식을 열었다고 22일 밝혔다.

 

수료식은 신한대 사회적가치추진단 이현 교수의 인사말에 이어, 박현정 연구교수가 진행한 음악체조, 과정 평가 및 소감 발표, 수료증 및 장학증서 수여식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비전캠프에 참가한 20명 학생 전원에게는 강 총장 명의의 수료증이 발급됐으며, 캠프기간 중 활동성과가 우수한 팀에게는 별도의 포상금이 주어졌다.

 

캠프에 참석한 오동초등학교 김민서 학생은 이번 비전캠프를 통해 꿈은 직업이 아니라 인생의 방향이라는 것을 확실하게 알 수 있었다.”우미드림파인더와 같은 좋은 프로그램들이 더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끝으로 강 총장은 우미드림파인더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이 꿈과 비전을 찾고, 창의성과 글로벌 마인드를 함양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앞으로도 우리대학은 지역사회와 함께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신한대학교 관련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북도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