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4.15총선 동두천·연천] 미래통합당 김성원, 복지·환경 분야 공약 발표

가 -가 +

이건구기자
기사입력 2020-03-27

▲ 김성원 의원, 복지공약 카드뉴스(사진제공=김성원의원)


김성원 의원(미래통합당, 동두천연천)27일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911 공약(5대 분야 911()하는 공약) 중 경제안보 분야에 이은 복지환경분야의 복지정책을 발표했다.

 

김 의원은 우리아이, 엄마아빠, 어르신 3대가 행복한 동두천연천을 위한 세대별 맞춤형 공약을 발표하며 동두천·연천의 미래인 우리 아이를 위해 코로나19 등 전염병 방지 의료물품 우선지원제도를 확립할 것을 약속했다.

 

구체적으로 아이들이 코로나19 방지를 위한 마스크와 손세정제를 제일 먼저 지원받고, 교통사고 걱정 없는 등·하교를 할 수 있도록 교통안전 제도화와 일반고 학력 향상 프로그램 추진, 학교 교실 공기청정기 100% 설치를 통해 교육보육 지원 시스템을 강화할 것을 공언했다.

 

또한, 핵심 세대인 엄마·아빠를 위한 공약으로 공공형 산후조리원·실내놀이터 설치와 장난감 도서관 설치 및 확대를 추진하겠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어르신을 위해서 홀로 어르신 지원 강화하고, 부모 공경의 날을 신설, 파크골프장 조성을 통해 어르신이 존경받고 활발한 대외활동을 하실 수 있는 행복한 연천·동두천이 되도록 사회지원 기반시설을 확대하겠다고 약속했다.

 

끝으로 김 의원은 복지분야 공약을 발표하며 “20대 국회 의정활동의 목표를 3()가 행복한 동두천연천을 만드는 것을 정하고 악착같이 일했다라고 소회를 밝혔다.

 

이어 대한민국과 동두천·연천을 위해 아이들에게는 희망, ‘청장년에게는 용기, ‘어르신에게는 기쁨을드릴 수 있는 지역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공약을 현실로 만들어 21대 국회에서 더 악착같이 일하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김성원 관련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북도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