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4,15총선/동두천연천]미래통합당 김성원, 제21대 국회의원 재선 성공!

주민들께 약속드린 911공약 이행을 위해 초심 그대로 더 악착같이 일할 것..

가 -가 +

이건구기자
기사입력 2020-04-16

▲ 제21대국회의원 재선에 성공한 미래통합당 김성원 당선인이 선거캠프에서 지지자들의 축하를 받으며 기쁨을 함께하고 있다.(사진=김성원후보 선거사무소)

 

김성원 국회의원(미래통합당, 경기 동두천‧연천)이 4월 15일 치러진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동두천‧연천 지역구 신설 이후 첫 재선 국회의원으로 당선됐다.

 

이날 선거에서 김성원 미래통합당 후보는 53.61%(38777표)의 득표율로 서동욱 더불어민주당 후보를 8.6%% 차이로 제치고 최종 승전보를 울렸다.

 

김성원 당선자는 투표가 마무리되는 저녁 6시부터 싱글벙글 캠프에 모인 선거대책본부 관계자 및 지지자들과 함께 개표방송을 시청하며 당선 소식을 듣고, 당선의 기쁨을 나눴다.

 

김 당선자는 “당선의 기쁨도 잠시 막중한 책임감을 먼저 느끼게 된다. 동두천‧연천의 도약과 발전을 위해 선거기간 동안 주민여러분들께 약속드렸던 91개 일하는 공약 911선거 공약들을 빠른 시간내에 지킬 수 있도록 더 악착같이 일하겠다.”라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지역발전에 대한 주민들의 간절한 염원을 다시 한 번 확인한 만큼 중단 없는 지역발전으로 아낌없는 성원과 지지에 보답하겠다”라며 동두천‧연천 주민들의 전폭적인 지지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한 김의원은 “동두천‧연천 발전을 위해 출마하신 더불어민주당 서동욱 후보와 지지자 여러분께도 심심한 위로를 드리며, 동두천‧연천을 위한 마음은 같았던 만큼 여야를 떠나 지역발전을 위한 의견은 적극 수렴해 수용할 부분은 적극 수렴해 나가겠다”라고 덧붙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김성원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북도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