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다산신도시총연합회, 민주당 남양주(병)지역위원회와 정책협약식

가 -가 +

오종환기자
기사입력 2020-05-26

▲ 다산신도시총연합회-더불어민주당 남양주(병)지역위원회 정책협약식(사진제공=다산신도시총연합회)


경기 남양주시 다산신도시총연합회(회장 이진환)25, 경기도시공사 다산신도시사업단 대회의실에서 다산신도시 20개 단지 25명의 대표 및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더불어민주당 남양주()지역위원회(위원장 김용민)다산신도시 발전을 위한 정책협약식을 했다.

 

총연합회는 협약식 직후 다산신도시 아파트 대표 및 임원들과 함께 김용민 의원이 후보시절 발표했던 공약에 대해 지역위원회 차원에서 앞으로의 실천계획 및 다양한 의견 등을 나누는 간담회를 했다.

 

간담회에서 김용민 위원장은 저를 믿어주시고 성원을 보내주신 남양주 다산신도시 시민들의 사랑과 열정을 기억할 것이며, 민주당 지역위원회는 남양주와 다산신도시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이에 이진환 회장은 시는 많은 정치인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6호선, 9호선 연장, 1부지 연료전지 철회, 수석대교 건설 문제 등 아직까지 해결되지 못한 현안들이 산적해 있는 상황이다. 앞으로 지역위원회의 역할에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다산신도시, 나아가 시민들의 염원인 교통문제와 인프라 확충에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남양주시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북도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