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구리시의회 박석윤 의장, 장진호 의원..시군의장협의회 '우수의원'

가 -가 +

오종환기자
기사입력 2020-06-23

▲ 구리시의회 박석윤 의장, 장진호 의원이 제13기 경기도시군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사진제공=구리시의회)


경기 구리시의회 박석윤 의장과 장진호 의원이 2313기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에 선정됐다.

 

박 의장은 소통의정! 화합의정! 섬김의정! 의 제8대 시의회의 슬로건을 모토로 집행부와 소통하고 동료의원들과 화합하며, 시민복리 증진과 지역발전에 선도적 역할과 발로 뛰는 시민의 조력자 역할은 물론, 시정 전반에 대한 잘못된 점을 바로잡고 대안을 제시하는 등의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한 장 의원은 지난 2019년도 행정사무감사 위원장으로 활동하며 시정전반에 대한 강도 높은 질의를 했으며, 예산편성·결산 심사, 조례안 제정 등 주요 정책결정에 있어서 시가 나아가야 할 정책의 방향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상을 전수받은 박 의장은 "이제 곧 후반기 의회가 열리게 되는데 앞으로도 더욱 낮은 자세로 시민의 불편사항과 구리시발전을 위해 성실한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장 의원은 "8대 전반기 의회를 마무리하고 곧 후반기 시작을 앞둔 상황에서 더 활발한 의정활동으로 시민이 체감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시의원이 되겠다" 고 소감을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구리시의회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북도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