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파주시, 2021년 경기도 종합체육대회 슬로건 확정

가 -가 +

최규숙기자
기사입력 2020-07-28

▲ 파주시청(사진=경기북도일보DB)     

 

경기 파주시가 28, ‘2021년 경기도 종합체육대회의 슬로건을 확정해 도 종합체육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본격적인 준비에 나선다고 밝혔다.

 

시는 지난 65일부터 625일까지 20일간 전 국민을 대상으로 슬로건 공모를 해 접수한 총 601건 중 최종 당선작을 선정해 종합체육대회 슬로건으로 활용하기로 결정했다.

 

오는 2021년 열리는 제67회 경기도체육대회와 제32회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에 사용될 슬로건은 평화도시 파주에서, 하나 되는 뜨거운 열정이며 한반도 평화의 중심 파주에서 선수들의 뜨거운 열정으로 1,360만 도민이 하나 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제11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와 2021년 경기도장애인생활체육대회에는 나누는 우정, 하나 된 감동, 평화의 파주가 사용되며 한반도 평화도시 파주에서 도민이 우정을 나누고 감동으로 하나 돼 화합하자는 의미를 함축하고 있다.

 

시는 앞으로 종합체육대회의 홍보와 각종 행사 등에 슬로건을 적극적으로 활용할 계획이며 현재는 대회의 상징물인 마스코트·엠블럼을 개발 중에 있다.

 

또한 경기장 시설개선 등을 통해 차질 없이 대회가 진행될 수 있도록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북도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