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고객 안전 총력

가 -가 +

오종환기자
기사입력 2020-08-03

▲ 구리농수산물공사가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에서 방역활동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구리농수산물공사)


경기 구리농수산물공사(사장 김성수)는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휴장기간인 지난 1, 도매시장 유통시설 및 입주시설 전체를 대상으로 고강도 방역을 하는 등 도매시장 이용고객의 안전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3일 공사에 따르면, 도매시장의 방역을 위해 구리시(시장 안승남)와 공사는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주 3회 방역차량을 이용한 소독뿐 아니라 이번 휴장일 고강도 방역에도 외부 시설물 집중소독을 했으며, 전문 방역업체에서는 휴대용 분무기, 초미립자 살포기, 동력분무기 등의 장비를 이용해 불특정 다수가 이용하는 도매시장 전체 시설물을 소독했다.

 

최재기 중도매인연합회장은 코로나19 감염병으로 사회적으로는 여전히 불안한 상황이지만, 우리 도매시장은 유통인과 고객을 위해 주기적이고 강도 높은 방역을 실시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이용해 주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어 김성수 사장은 도매시장 하계 휴장일에 하는 고강도 방역조치는 농수산물을 출하하는 산지 농어민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도매시장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의 편의를 우선한 조치라며 ·공사·유통인이 협력해 청정하고 안전한 도매시장으로 코로나19 감염병 제로를 목표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구리농수산물공사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북도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