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경기도의회 김경호(가평) 의원, ‘청정계곡 복원지역 SOC 공모사업’ 선정

가 -가 +

오종환기자
기사입력 2020-08-03

 

▲ 청정계곡 활성화 프로젝트 업무협약식(사진제공=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김경호(가평) 의원은 도가 추진하는 청정계곡 복원지역 편의시설 생활 SOC 공모사업 우선 시범 정비 사업분야에 가평군 북면이 최종 선정돼, 가평천 생태관광 하천 조성 사업을 추진하게 된다고 밝혔다.

 

특히 이 사업은 김 의원이 가평군 북면상가번영회 주민들과 꾸준한 논의를 통해 사업계획서를 수립작성해 공모사업으로 제출했으며, 의회와 주민 간 소통을 통해 사업에 필요한 예산 10억원을 확보하는데 크게 기여했다.

 

도는 지난 달 30일 도가평군도시장상권진흥원북면상가번영회 등 4개 기관 및 단체 간 청정계곡 활성화 프로젝트 업무협약식을 개최한 바 있다.

 

또한, 향후 상권 경영교육과 운영인력 양성 등을 포함해 브랜드 개발, 예약홈페이지 개발 등 소프트웨어 차원의 지원과 방문객 쉼터, 포토존 설치 등 하드웨어 차원의 지원이 동시에 이뤄질 예정이다.

 

끝으로 김 의원은 계곡 상권 활성화에 노력해온 도 집행부 등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주민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가평군 북면 계곡 상권 활성화에 기여하고, 도민이 즐겨 찾는 여가문화 중심지로서의 가평군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경기도의회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북도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