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포천시의회, 서울대 행정대학원 교육협력 업무협약

손 의장, 인적·물적 자원 및 정보교류를 통한 ‘시의원 역량 강화’교육지원 이어갈 것

가 -가 +

이건구기자
기사입력 2020-08-06

▲ 서울대 행정대학원과 교육협력 업무협약(MOU)체결을 위해 협약서에 서명을 하고 있는 포천시의회 손세화 의장.(사진=포천시의회)


경기 포천시의회6일 오전, 의장 집무실에서 서울대학교 행정대학원 임도빈 원장과 자치분권위원장인 김순은 교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인적·물적 자원 및 정보교류를 위해 서울대 행정대학원과 교육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포천시의회와 서울대학교 행정대학원과의 상호 긴밀한 협력관계 유지와 상생 발전을 위해 교육 분야 협력에 관한 협약으로 시의원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 지원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손세화 의장은 앞으로 포천시의회 의원의 정책역량 수준을 높이고, 행정대학원의 발전을 위해 상호 간 정보 교류와 인적 및 물적 자원 상호협력을 통해 지방자치와 대학원 발전에 기여할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협약 체결을 통해 포천시민의 민의를 대변하는 포천시의회 정책역량 수준을 강화하고, 지역발전을 위한 연구활동 활성화를 통한 정책네트워크를 구성해 시민을 위한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포천시의회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북도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