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경기도의회 임창열(구리) 의원 구리전통시장 찾아 격려 및 장보기

가 -가 +

오종환기자
기사입력 2020-09-25

▲ 경기도의회 의장단 추석 전 민생현장 방문 행사(사진제공=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임창열(구리) 의원은 24'4차 찾아가는 현장 도의회'의 일환으로 한 추석 전 민생현장 방문에 경기도의회 장현국 의장(·수원7), 진용복(용인3)·문경희 부의장(남양주2)과 참석했다.

 

25일 도의회에 따르면 이날 의원들은 388개 점포·상인 919명 규모의 시장을 둘러보며 정육··건어물·과일·강정 등 명절 먹거리를 구입하고, 코로나 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인들에게 격려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 시장상인회에서 업종별 상인들과 안승남 구리시장, 이홍우 경기시장상권진흥원장 등 20여명이 참석한 정담회를 통해 소상공인 지원 확대와 '경기도형 공공배달앱'을 통한 지역화폐 활용 극대화 방안 등을 논의했다.

 

이와 관련, 도의회는 상인회의 건의사항을 도청 담당부서에 전달하고 의회 차원의 지원방안을 검토할 예정이다

 

끝으로 임창열 의원은 바쁜 일정 중에도 도의회 의장단이 방문한 것에 감사드리며, 구리전통시장이 명실상부한 도 대표 시장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도의회는 이날 찾아가는 현장 도의회에서 구입한 물품을 시 내 사회복지시설에 위문품으로 전달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경기도의회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북도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