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고양시, 일산테크노밸리 성공적 조성..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와 업무협약

가 -가 +

이건구기자
기사입력 2020-10-29

▲ 고양시가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제공=고양시청)


경기 고양시(시장 이재준)28일 킨텍스 어워즈관에서 이재철 제1부시장과 이경국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회장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와 고양 일산테크노밸리 성공적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업무협약서에는 시에 본사를 둔 의료기기분야 벤처기업육성, 고양 일산테크노밸리 기업유치 협력,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의 추천기업 지원을 위한 협력, 국내·외 의료기기 산업에 대한 정보 및 네트워크 공유 등을 위해 상호 협력한다는 내용이 담겼다.

 

업무협약서에 서명한 이 부시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일산테크노밸리 내 의료기기 분야의 기업유치와 관내기업의 육성에 기여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회장은 고양 일산테크노밸리가 조성되면 의료기기 분야의 기업들이 성장할 수 있는 핵심메카가 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고양시는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와 킨텍스가 주최한 이번 ‘K-방역 엑스포현장에 고양 일산테크노밸리홍보부스를 설치해 기업 상담과 홍보활동을 하고 있다.

 

고양 일산테크노밸리는 일산서구 법곳동과 대화동 일대 87지역에 약 8,493억 원을 투입해 첨단산업과 업무용지를 조성하는 사업으로 2021년 실시계획 인가 및 하반기 착공, 2024년 사업 준공을 목표로 추진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고양시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북도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