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김장 주요품목 원스톱 구매를 위한 김장시장 개장

가 -가 +

오종환기자
기사입력 2020-11-06

▲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김장시장 현수막(사진제공=구리농수산물공사)


경기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이하 도매시장)은 김장구매 편의 제공을 위해 2019년 김장시장을 업그레이드해 오는 1211일까지 개장한다고 6일 밝혔다.

 

김장시장 개장은 구리농수산물공사(이하 공사, 사장 김성수)와 도매법인, 중도매법인조합이 뜻을 모아 고객편의, 수요자 중심의 원스톱 구매 서비스를 위해 추진했으며 도매시장 활성화를 위해 발 빠르게 움직여 도매시장이 활기를 띠고 있다.

 

김장시장 개장 기간에는 산물동 경매장과 점포 앞에 상품 보호를 위해 간이텐트를 설치해 배추, , , 쪽파 등 김장재료가 진열되며, 바로 옆에 위치한 양념동을 통해 마늘, 생강, 고춧가루 등 양념류를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수산시장에서는 간굴, 새우(동백하), 각종 젓갈류를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안내판을 게시해 운영하고 있다.

 

또한 공사에서는 김장 시즌을 맞아 주요품목(배추, , 마늘, 쪽파, 생강, 깐굴, 젓새우 등)에 대한 가격과 거래동향을 유통정보 홈페이지를 통해 전파하며, 이에 구매고객은 원클릭으로 가격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끝으로 공사 김성수 사장은 올해는 불안한 일기와 코로나19로 인해 생산농가에 어려움이 많았던 한해로써 정성들인 농산물이 제값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유통경로 확보 등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유통인과 함께 총력을 기울이겠다.”라며 김장시장 개장에 따른 원활한 물류흐름을 위해 야간시간 및 교통 혼잡 구역에는 근무자 배치를 통해 도매시장 이용에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유통인의 영업 지원을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구리농수산물공사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북도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