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남양유업 임신육아교실, 케어비 특집 1탄 ‘케어비 랜선 공장 견학편’ 방영

가 -가 +

오민석기자
기사입력 2020-11-27

▲ 남양유업 임신육아교실, 케어비 특집 1탄 ‘케어비 랜선 공장 견학편’(사진제공=남양유업)     

 

남양유업(회장 홍원식)27, 오는 30일 인스타그램 IGTV 방송을 통해, 산모들을 위한 임신육아교실 케어비랜선 공장 견학편을 방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랜선 임신육아교실, 남양유업의 영양 맞춤 배달 이유식 브랜드 케어비의 특집 기획으로 총 2회에 걸쳐 진행된다.

 

우선 오는 30일은 케어비 랜선 공장 견학편이 진행되며, 1210일에는 우리 아기 시기별 이유식이란 주제로 쿠킹 토크쇼가 진행된다.

 

오는 30일 진행되는 케어비 랜선 공장 견학편, 남양유업 임신육아교실 진행 MC인 개그맨 한상규씨가 직접 케어비 이유식 생산 공장을 견학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또한 케어비 이유식을 개발한 박수재 연구원과 이규민 연구원과의 토크를 통해, 산모들에게 이유식이 만들어지는 과정과 다양한 이유식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임신육아교실 시청자 전원에게 방송 당일 사용 가능한 케어비 30%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며, 쿠폰 사용 고객 수에 맞춰 각 10팩씩의 케어비 이유식을 중증 장애 아동들을 돌보고 있는 홀트아동복지회(홀트일산복지타운)에 기부할 예정이다.

 

한편 본 방송 이후 당일 315분부터는 사전 신청 회원들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식을 진행하며 라이브 방송 참여자에 한해 경품이 지급된다.

 

사전 신청은 오는 29일까지 남양유업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경품으로는 케어비 이유식 무료이용권, 레이첼바커 이유식용기 세트, 카시트, 조이비 놀이텐트, 젖병 소독기 등 각종 육아에 필요한 다양한 물품이 준비돼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남양유업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북도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