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남양유업, 든든한끼 ‘밤&곤약’ 출시

가 -가 +

오민석기자
기사입력 2020-12-07

▲ 남양유업, 든든한끼 밤곤약 제품 이미지(사진제공=남양유업)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이 식사 대용식으로도 손색이 없는 곡물 요거트 든든한끼 밤&곤약을 출시했다.

 

닐슨 데이터에 따르면 상반기 기준 호상 요거트(떠먹는 형태의 발효유 제품) 시장은 매년 3~4% 수준의 소폭 성장을 보이는 가운데, 특히 곡물 요거트 시장은 전년 대비 44%의 높은 성장을 보이고 있다.

 

과거 요거트 시장은 과일이 첨가된 디저트 중심의 제품이 트랜드였다면, 현재는 곡물, 플레인, 토핑 등 색다른 형태의 제품과 식사 대용 콘셉트의 제품의 시장이 성장하고 있다.

 

이러한 시장 트렌드에 발맞춰, 유업이 호상 요거트 든든한끼 밤&곤약제품을 출시했다.

 

든든한끼 밤&곤약은 유업의 유가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선한 생우유와 국내산 생크림 사용 국내산 오곡과 통곡물 귀리 함유 세계적으로도 많이 연구된 비피더스 BB-12까지 들어간 제품이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곤약은 대표적인 다이어트 식품인 곤약과 달콤한 밤을 첨가해 식감을 한 층 높였다.

 

 

유업 안정근 BM신제품 든든한끼 밤&곤약은 특유의 식감과 함께 포만감을 주는 대표적인 다이어트 식품인 곤약을 넣은 곡물 요거트다.”라며, “아이들에게는 간식으로,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식사 대용으로 부족함이 없는 제품으로, 앞으로도 먹는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제품들을 지속 연구하여 선보이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든든한끼’ 150g 제품은, 이번에 출시한 &곤약제품과 함께 기존 출시된 바나나&곤약’, ‘호두&아몬드제품까지 총 3종으로 구성돼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남양유업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북도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