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남양유업, ‘케어BYE 2020, 케어BUY 2021’ 이벤트 열어

가 -가 +

오민석기자
기사입력 2020-12-10

▲ 케어비(CareB) 12월 이벤트 이미지(사진제공=남양유업)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의 영양 맞춤 영유아식 케어비, 12월을 맞아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 모두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는 프로모션을 한다고 10일 밝혔다.

 

케어비는 연말 및 다가오는 신년 이벤트로, 케어비 회원 모두에게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매주 월요일마다 20%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211월에는 21%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신규 고객 대상으로는, 이벤트 기간 내 회원 가입 시 최대 50%까지 중복 할인 가능한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케어비 홈페이지에 게시된 케어비 팩토리 영상견학공유 이벤트 참여 시, 참가자 전원에게 포인트를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당첨 대상자에게는 무료 이유식 세트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삼성카드 결제 시 3,500원 즉시 할인 이벤트와 신규 회원가입 고객들을 위한 케어비 몰 포인트와 쿠폰 레이첼바커 이유식 용기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12월 케어비 프로모션은 케어비 공식 사이트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끝으로 남양유업 관계자는 고객분들의 많은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케어비는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유전자 분석을 통한 영양맞춤 이유식으로 바른 영양섭취를 도와드리고 싶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남양유업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북도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