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남양유업, 고칼슘으로 더욱 새로워진 ‘드빈치 유기농 아기치즈’ 리뉴얼 출시

가 -가 +

오민석기자
기사입력 2020-12-24

▲ 남양유업, 드빈치 유기농 아기치즈 제품 (사진제공=남양유업)


남양유업(회장 홍원식)24, ‘드빈치 유기농 아기치즈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7년 질병관리본부 소아청소년 성장도표에 따르면, 0~4세 사이에 아이들의 성장이 많이 이뤄지고 있어, 이 시기를 놓치지 않고 칼슘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드빈치 유기농 아기치즈는 월령에 맞춘 단계별 과학적 영양 설계로, 국내 최대 수준 고칼슘을 자랑한다.

 

또한 단계별로 맞춘 국내 최저 수준 나트륨 함유로 담백한 치즈 맛을 통해, 아이들의 건강한 식습관을 길러준다.

 

이외에도 드빈치 유기농 아기치즈는 성장호르몬을 사용하지 않은 자연방목 젖소의 유기농 자연치즈를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유기농 제품이다.

 

끝으로 유업 김태권 BM이번에 새롭게 리뉴얼한 드빈치 유기농 아기치즈제품은, 월령 단계에 맞춰 과학적 영양 설계로 만든 제품이다.”라며, “국내 최저수준 나트륨과 국내 최대수준 고칼슘을 통해 우리 아이들의 건강한 식습관과 영양 섭취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앞으로도 이러한 제품들을 출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남양유업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북도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