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경기도의회 임창열(구리) 특별조정교부금 20억원 확보

가 -가 +

오종환기자
기사입력 2020-12-29

▲ 경기도의회 임창열(구리) 의원(사진제공=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임창열(구리) 의원이 29, 구리시의 현안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특별조정교부금 20억 원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부금은 장자호수공원 3단계 확장을 통한 시민의 휴식 및 힐링공간 확충 사업비 10억원, 노인복지사업 확대운영 사업비 10억원 등 임 의원이 그동안 시 현안을 해결하기 위해 도정질의 등 많은 노력을 기울인 결과이다.

 

이에 따라 연인원 30만 명이 이용하는 시민의 최대 휴식공간인 장자호수공원 3단계 사업의 조속한 시행과, 지역 노인들의 복지욕구 해소를 위한 전문 노인복지관 확충사업을 효율적으로 추진할 수 있게 됐다.

 

임 의원은 "이번 특별조정교부금으로 장자호수공원은 현재 연인원 30만 명이 이용하는 공원에서 2021년 경기정원문화박람회 개최와 공원확장 완료 시 연인원 약 100만 명이 찾는 도의 대표적인 생태공원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또한 "도 내 유일하게 노인복지관이 없어 타지역에 비해 상대적으로 열악한 시의 노인복지 서비스가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앞으로도 시에 필요한 사업은 도 예산은 물론 국비 예산 확보를 위해서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경기도의회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북도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