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남양주을선거구 국민의힘, 청년바람포럼 곽관용 운영위원장 임명

청년의 건강한 패기로 조직을 재설계해 국가와 지역의 미래를 향한 청사진 그려낼 것

가 -가 +

이건구기자
기사입력 2021-01-13

▲ 국민의힘 남양주을 곽관용 신임 당협위원장.


경기 남양주시 을선거구의 국민의힘 당원협의회 위원장으로 청년바람포럼 곽관용 운영위원장(만35세)이 지난 11일 새롭게 임명되면서 김용식 전 위원장에 이어 청년지역위원장으로서의 맥을 이어가게 됐다.

 

남양주을지역은 지난 4.15총선에서 국민의힘 ‘청년우선공천지역’으로 선정되어 주목을 받으며 선전했으나 아쉽게 더불어민주당의 파란광풍을 버티지 못하고 패배하면서 경기도 사고지역구 8곳 중의 한곳으로 분류됐던 지역이다.

 

 

신임 곽관용 당협위원장은 “모두가 어려운 이 시기에 지역을 위해 일할 수 있게 되어 설레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마음이 무겁기도 하지만 평소 정치는 우리 사회의 가장 어둡고 차가운 현실 가까이에 있어야 한다고 믿어왔다.”며 “언제나 이웃과 함께 호흡하고 누구나 공감하는 당협이 될 수 있도록, 조직을 기초부터 재설계하고자 한다.”고 포부를 전했다.

 

이어 “청년 정치인으로서의 소명은 성실하게 지역을 위해 뛰는 동시에 당과 대한민국 정치 전반에 활기를 불어넣는 것"이라며 “새로운 사고와 방식으로 지역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킬 수 있는 일들을 시작함에 있어 아직 서툴고 부족하지만 신입사원과 같은 건강함과 패기로 세대와 세대를 잇고 미래를 향한 청사진을 그려내겠다”는 당찬 각오를 전했다.

 

한편 곽관용 신임 당협의원장은 성균관대학교 정치학 박사를 수료하고, 자유한국당 청년특별위원, 미래통합당 인재영입위원, 국민의힘 청년조직특별위원, 국민의힘 청년당 창당추진위원을 역임했으며, 현재 청년바람포럼 운영위원장을 맡고 있는 차세대 청년리더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곽관용 남양주을 국민의힘당협위원장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북도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