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양평군, 양평읍을 시작으로 읍·면·동직원들과의 소통의 시간 가져

가 -가 +

오종환기자
기사입력 2021-01-19

▲ 양평군, 양평읍 업무보고(사진제공=양평군청)


경기 양평군 정동균 군수는 18일 양평읍을 찾아 업무보고 및 직원들과의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19일 군에 따르면, 정 군수는 이날 희망일자리사업에 참여 중인 지역노인들을 만나 장갑과 마스크를 전달하고 읍사무소 대회의실에서 각 팀별 업무보고를 받았다.

 

양평읍에서는 군의 5대 핵심가치인 공정과 행복, 상생과 소통 등에 바탕에 두고 행복한 주민, 행복한 마을, 생애맞춤 통합복지서비스, 농가소득 창출 지원 등의 업무 방향을 설명했다.

 

아울러 정 군수는 노인복지사업과 토종종자사업, 포스트코로나 시대 대비의 중요성 등을 거듭 강조했으며, 민원팀 인력 부족 등의 근무 여건 개선 방안도 논의했다.

 

이후 업무보고에 참석한 고승일 이장협의회장, 조찬희 대한노인회 읍지회장, 김주철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 한현수 양평농협 조합장 등 지역의 기관·단체장들과 21년 군정계획을 설명했다.

 

끝으로 정 군수는 지역발전을 이루기 위해서는 공직자 여러분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 “주민들을 위한 따뜻한 배려와 마음, 특히 초고령지역인 양평의 특성상 어르신들이 편안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모든 직원이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새해맞이 읍.면 업무보고는 19일 강상면, 20일 강하면, 21일 양서면, 25일 옥천면, 26일 서종면, 28일 단월면, 29일 청운면, 21일 양동면, 2일 지평면, 3일 용문면, 4일 개군면 순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북도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