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더불어민주당, 신동화 도의원예비후보 선거승리 위해 지원 나서..

가 -가 +

오종환기자
기사입력 2021-01-25

▲ 더불어민주당 구리시 지역위원회 시도의원 간담회(사진제공=신동화예비후보)


신동화 경기도의원예비후보(구리시제1선거구,더불어민주당)가 지난 22, 윤호중 국회 법제사법위원장(경기 구리시)이 당 구리시지역위원회에서 시도의원 간담회를 열고, 오는 47일 도의원보궐선거 승리를 위해 당 차원의 선거대책본부를 구성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고 밝혔다.

 

25일 신 예비후보에 따르면, 이 간담회에 참석한 김형수 시의회의장과 임창열 도의원을 비롯한 시도의원들도 서울시장부산시장 선거를 포함한 47재보궐선거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기로 결의했다.

 

이어서, 신 예비후보의 선거사무소를 방문한 경기도당 박 정 위원장과 김민철 국회의원도 코로나19 위기극복을 위한 긴급재난지원금 지급, 재산세 인하 등 다양한 정책지원을 약속했다.

 

아울러 신 예비후보는 최근에 발표된 태릉CC개발과 갈매역세권 개발사업이 반드시 통합 개발돼야 하는 당위성을 설명하고, 이에 따른 광역교통개선대책이 반드시 선 반영될 수 있도록 당 차원의 협력을 요청했다.

 

한편, 신 후보는 23일 오후에 시 호남향우회 사무실을 방문해 서한준 회장을 비롯한 역대회장들과의 간담회를 통해, “호남출신인 고 서형열 의원의 유지를 받들어 잔여임기를 잘 마무리하고, 구리시의 발전과 경제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북도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