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신동화예비후보 사무소에서 국가균형발전특위 경기추진본부 발대식” 열려

가 -가 +

오민석기자
기사입력 2021-01-27

▲ 국가균형발전특위 경기추진본부 발대식(사진제공=신동화 경기도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더불어민주당 국가균형발전특위 경기추진본부(본부장 임종성)27, 경기도의원 예비후보 신동화 선거사무소에서 언택트 화상회의로 발대식을 열고, “도의 완전한 균형발전을 위한 힘찬 출범을 선언했다.

 

특위 우원식 위원장은 축사를 통해서 지방소멸 문제와 함께 과밀화된 수도권의 질적 성장을 통해 국가균형발전의 토대를 마련할 수 있도록 도가 적극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전했다.

 

이어 윤호중 국회법제사법위원장도 경기추진본부의 발대식을 구리시에서 개최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감사하며, 경기북부의 산적한 현안 해결을 통해 국가 경쟁력 확보에 견인차 역할을 해주길 바란다.”며 축하했다.

 

더불어, 임종성 추진본부장(광주을)경기추진본부의 핵심 키워드는 도의 완전한 국가균형발전이라며,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광역자치단체인 경기도의 발전이 국가의 경쟁력이자 발전이라는 생각으로 대한민국의 대한민국의 균형발전과 더불어, 경기도의 완전한 균형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끝으로 신 예비후보도 국가균형발전특위 경기추진본부 발대식을 구리시에서 연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문재인 정부의 적폐청산과 검찰개혁을 힘 있게 완수하고 내년에 치러질 두 번의 선거 승리를 위한 교두보를 확보하는 4·7 재보궐선거 압승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이번 발대식에는 문정복 국회의원(시흥 갑)과 이용우 국회의원(고양 정), 엄태준 이천시장, 이철휘 지역위원장(포천·가평), 경기도의회 고은정 의원(고양), 김성수 의원(안양), 구리시의회 김형수 의장, 광주시의회 동희영 의원, 파주시의회 목진혁 의원, 이승택 상명대교수, 정광섭 고양시 도시재생지원센터장 등 다양한 위원들이 화상회의에 참가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북도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