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구리시, ‘구리 행복 365 축제’ 설 명절 특별공연

가 -가 +

오종환기자
기사입력 2021-02-10

▲ 구리 행복 365 축제 공연 – 이문안호수공원 공연(사진제공=구리시청)


경기 구리시(시장 안승남)10, ‘구리 행복 365 축제설 명절 특별공연을 준비하고 연휴 기간인 11일부터 14일까지 관내에서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통기타 연주, 관현악 공연 등 다채로운 소규모 공연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설 명절 연휴 특별공연은 시민 공모팀 위주로 11일은 통기타 혼성듀엣소풍팀대중가요 공연 12일은 시립합창단 <위로의 OST 앙상블> 14일은코람데오합창단의 영화 OST 공연 등이 시 공식 유튜브를 통해 14시부터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13일은 구리 예총 국악지부가 장자호수공원 야외 공연장에서 신명나는 난타와 민요 등 국악 공연으로 시민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안승남 시장은코로나19로 인해 설 명절에도 가족 친지를 만나지 못해 아쉬운 시민들에게 조금이나마 행복을 드리고자 준비한 설 명절 365 축제 특별 공연을 즐기면서 여유와 힐링의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축제는 시에 있는 동아리, 공연단체, 개인 등 공모에 신청한 시민 공모팀들이 악기 연주, 통기타 공연 낭독 릴레이 등 다양한 내용으로 공연하고 있으며, 날씨 상황과 공연의 특성에 따라 시 공식 유튜브(해피 GTV)를 통한 공연도 병행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북도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