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남양유업, 3가지 라떼를 무료 체험할 수 있는 ‘루카스나인 라떼 타임’ 이벤트 열어

가 -가 +

오민석기자
기사입력 2021-02-18

▲ ‘루카스나인 라떼 타임’ 이벤트(사진제공=남양유업)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이 홈카페족을 위해 루카스나인 라떼제품을 무료 체험할 수 있는 루카스나인 라떼 타임이벤트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유업에서 출시한 루카스나인 라떼 제품은 9기압으로 20분간 천천히 추출한 슬로프레소 공법과 1A등급 무지방 우유를 통해 풍부한 맛과 향의 제품으로, 오리지날 및 더블샷, 바닐라 3가지 맛을 중심으로 총 13종의 제품이 있다.

 

이번에 진행이 되는 루카스나인 라떼 타임이벤트는, 주요 제품 3가지 제품 모두를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타임딜형태의 프로모션이다.

 

정해진 시간에 이벤트 QR 코드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무료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QR 코드는 주요 버스쉘터나 엘리베이터 LCD, 인스타스토리에서 확인 가능하며 QR 코드가 없어도 웹사이트 남양몰을 통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지난 10일부터 진행 중인 루카스나인 라떼 타임이벤트는, ‘타임딜때마다 준비한 쿠폰이 소진되면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보이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9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자세한 사항은 남양몰 혹은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남양유업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북도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