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포천시, 코로나 ‘백신수송 및 보관 관련 범정부 통합 모의훈련’

박윤국 포천시장, 코로나 백신접종 ‘시민이 안심할 수 있도록 투명하고 빈틈없이 진행할 것’

가 -가 +

이건구기자
기사입력 2021-02-22

▲ 포천시가 군과 경찰서 합동으로 진행한‘코로라 백신수송 및 보관 관련 범정부 통합 모의훈련'과정을 지켜보고 있는 박윤국 시장과 군 관계자들.(사진=박윤국시장 SNS발췌)


경기 포천시 박윤국시장이 22일 본인의 SNS를 통해 오는 27일부터 중앙정부가 시작하는 백신접종과 관련해 지난 19일 포천종합운동장에서 官軍署 합동 '코로나 백신수송 및 보관 관련 범정부 통합 모의훈련’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통합 모의훈련은 포천시와 6군단, 6공병여단, 포천경찰서가 함께 공동으로 외부물류창고에서 시 백신접종센터(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까지 운송에서 보관까지의 전 과정을 점검했으며 특히 보안을 위한 시설과 시스템을 점검하고 보강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박시장은 이날 “포천시에서는 시민들이 불안하지 않고 안심할 수 있도록 백신접종에 관한 모든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더불어 박 시장은 시민의 안전을 위한 모의훈련에 참가한 군관계자와 경찰서 관계자에 시민을 대표해 감사를 전하고 “코로나19라는 사상초유의 국가적 위기를 극복하기위한 백신접종에 한시도 방심하지 않고 정확하고 투명하게 진행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북도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