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남양유업, 케어비 공식 서포터즈 ‘케어비 원정대’ 2기 모집

가 -가 +

오민석기자
기사입력 2021-03-03

▲ 남양유업 케어비 서포터 2기 모집 이미지(사진제공=남양유업)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의 이유식 케어비가 3, 공식 서포터즈 케어비 원정대’ 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이유식에 정체기를 겪고 있는 15개월 미만 아이, 유전자 검사를 통해 부족한 영양소를 확인하고 싶은 아이, 케어비 이유식을 누구보다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아이로써, 육아 관련 블로그, 카페, SNS 활동 시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케어비 서포터즈에 당첨이 된 케어비 이유식 원정대에게는 유업이 케어비 밸런스 이유식·영양 맞춤 이유식 체험을 할 수 있는 20만 원 케어비 포인트와 15만 원 상당의 유전자 검사 키트 제공 아이 이름이 새겨진 턱받이와 흡착 식판 등 맞춤형 굿즈와 5만 원 상당의 아기과자 세트 제공 서포터즈 활동비 10만 원 지급 활동 우수 서포터즈 리워드 포인트 제공 등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스페셜 굿즈는 인기 영유아 브랜드 랄라비쁘띠팡과 함께 하며, 이외에도 서포터즈 활동도에 따라 서포터즈 아이의 이름으로 이유식을 후원한다.

 

케어비 서포터즈 활동은 8주간 진행 예정으로, 오는 9일까지 서포터즈 신청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케어비 공식 사이트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남양유업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북도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