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남양유업 랜선 임신육아교실, 오는 9일 초보 부모를 위한 ‘신생아 케어법’ 랜선 강의

가 -가 +

오민석기자
기사입력 2021-03-05

▲ 남양유업 랜선 임신육아교실 ‘신생아 케어법’ 이미지(사진제공=남양유업)


남양유업(회장 홍원식)5, 오는 9일 인스타그램 IGTV 방송을 통해, 초보 부모들을 위한 신생아 케어법을 주제로 랜선 임신육아교실을 한다고 밝혔다.

 

이번 두근두근 랜선 임신육아교실은 산모, 신생아 관리사인 박길자 관리사가 출연해 신생아 목욕법, 기저귀 갈이, 소독 등 신생아 케어법과 육아 노하우에 대해 강의하며, 강의는 9일 오전 1030분부터 1시간 진행된다.

 

본 방송 이후부터는 남양 임신육아교실인스타그램 계정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사전 신청 회원들 중 라이브 방송 참여자 대상으로 경품 추첨을 하며, 경품 추첨을 위한 사전 신청은 오는 7일까지 남양아이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유업 관계자는 이번에 준비한 남양유업 랜선 임신육아교실은 초보 부모들을 위해 다양한 육아 노하우 등을 알려주고자 기획했다.”라며 산모는 물론 예비 아빠, 현재 육아를 하고 있는 부모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유업은 지난 1983년부터 출산을 앞둔 예비 산모들에게 임신과 출산, 육아 관련 지식을 전달하고 산모들만의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임신육아교실을 하고 있으며, 현재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온라인 형태의 랜선 임신육아교실로 대신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남양유업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북도일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