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구리농수산물공사, 미래 도매시장을 위한 성장 동력에 시동 걸다

가 -가 +

오종환기자
기사입력 2021-03-30

▲ 수산부류 우수 중도매인 간담회(사진제공=구리농수산물공사)


경기 구리농수산물공사(사장 김성수)2020년 우수 중도매인을 선정해 발표하고 지난 25일과 26일 양일에 거쳐 우수 중도매인 현판 증정식을 열었다.

 

 

30일 공사에 따르면, 선정된 우수 중도매인은 구리도매시장 개장(1997) 이후 최고 거래금액(847428백만 원)을 달성한 주역으로써 이번 증정식이 더욱 빛났다.

 

부류별로 선정된 중도매인은 청과부류 3(일우청과, 유림청과, 풍년유통), 수산부류 3(신대륙수산, 대일수산, 참좋은수산)으로 분산능력, 실적향상, 법규 준수, 재무건전성, 고객만족도 등 다각적 평가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공사는 매년 유통인의 자긍심 고취와 시장활성화를 위하고 타 유통인에게는 도전과 희망을, 소비자에게는 신뢰와 확신을 줌으로써 다시 찾고 싶은 도매시장! 고객이 행복한 도매시장! 먹거리가 안전한 도매시장으로 소비지 도매시장의 역할을 충실히 실천하고 있다.

 

김성수 사장은 작년 어려운 영업환경에서도 보이지 않게 끊임없이 애써준 유통인들의 노력에 감사하다.”라고 마음을 전하며, “청과시장 시설재배치와 수산시장 복합판매시설 확충 등 유통인의 매출 향상과 소비자의 편리한 구매 등 올해도 미래시장을 위한 성장 동력을 마련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우수 중도매인은 현재의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지방도매시장의 한계인 특수취약품목 거래확대를 위해 공사와 유통인이 불철주야 노력하여 전국 제2의 도매시장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의지를 보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구리농수산물공사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경기북도일보. All rights reserved.